본문 바로가기

알림자료

  • 홈
  • 알림자료
  • 자료
  • 일반자료
  • 인쇄하기

일반자료

공지사항 보기
[용역보고서] 제품환경성 표시광고 소비자 오인성 조사
등록일 2017-05-17 조회수 359
첨부파일


1. 연구보고서 제목 : 제품환경성 표시광고 소비자 오인성 조사
2. 연구보고서 발간일 : 2016년 1월

3. 저자(연구책임자) :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 (이덕승)

4. 내용
- 환경성 표시광고 소비자 오인성 조사를 통한 실증자료 요청여부 판단근거 활용 및 합리적 시정조치 방안 마련

이전글 이전글 [용역보고서] 환경기업 FTA 활용 효과분석 및 해외진출방안
다음글 다음글 [용역보고서] `16년도 생활공감 환경보건기술개발사업 성과지표[환경보건 공감지수 및 사회문제해결 인식지수] 측정 및 평가_요약
목록
  • 정보담당부서 : 국가환경정보센터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