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소비주간은 참여 기관 및 회사 여건에 따라 11월 한 달 동안 기간을 정해 자율적으로 실시하며, 녹색제품 가격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하게 펼쳐집니다.
온라인 녹색매장 전용관(우체국쇼핑, 인터파크, 홈플러스 3사)에서는 녹색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제공하며 백화점 및 대형매장 내 녹색매장 등에서는 ‘녹색제품 기획전(할인 및 1+1)’ 등을 선보입니다.
아울러 장바구니 및 다회용기(텀블러 등) 사용, 포장 시 일회용품 안 받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친환경 생활을 실천하는 고객에게는 참여사(갤러리아 백화점)의 회원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그린카드 사용 고객은 유통사에서 친환경제품 구매 시 에코머니 포인트 500점, 제로웨이스트샵* 이용 시 5,000점의 특별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지하철·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5,000점의 에코머니를 쌓을 수 있습니다.
* 대안생활 공기, 더피커, 덕분애, 디어얼스, 디어에코, 베러얼스, 송포어스, 순환지구, 싱글룸, 아워리 라이프, 알맹상점(리필스테이션 망원점, 리스테이션 비건카페), 원점, 일상공감, 1.5도씨, 자연상점, 제로띵스, 제로에이블, 제주용기, 지구샵(연남점), 플래닛어스, 허그어웨일(22개)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 녹색소비주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